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1. 그레이스 우간다 상품 소개

그레이스 우간다 상품 소개

바닐라빈

우간다 바닐라빈의 품종은 Planifolia종으로 마다가스카르 버번 종과 동일합니다. 국제시장에서 우간다 바닐라빈은 마다가스카르 버번 바닐라빈 이상의 가치를 받고 있습니다. 길이는 15-23cm이고 Grade A+, 또는 평가하는 사람에 따라서는 고메등급으로 나뉩니다. 우간다 바닐라빈의 특징은 바닐린의 함유량이 많아 묵직한 향을 가지고 있어 향이 진한 재료들과 써도 바닐라 향을 나타냅니다. 또한 밀크 초콜릿의 늬앙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간다 바닐라빈 만의 특징 다른 바닐라빈에 비해 바닐라 씨드가 풍부하여 고유의 깊은 맛과 향을 최대한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간다커피(Uganda Sipi coffee)

우간다는 아프리카의 진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음. 풍부한 수량과 비옥한 땅으로 우수한 품질의 농산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그중의 하나가 커피. 우간다의 로부스타가 유명하지만 일부지역의 아라비카는 매우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음. 그레이스 우간다의 커피는 우간다에서도 가장 뛰어난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임. 우간다 동쪽 케냐와 접경지인 엘곤산에서도 시피 폭포 주변에서 자라는 커피는 아프리카의 강렬한 태양과 4개의 큰 폭포로 이뤄진 시피폭포에서 끊임없이 제공하는 수분으로 뛰어난 커피를 생산하고 있음. 그중에서도 그레이스우간다와 함께하는 zukuka bora 농장은 뛰어난 커피를 위한 노력과 동시에 커피농가의 삶에도 관심이 많음. 그것을 통해 공정무역 그이상의 일들을 하고 있음. 커피농가에서 일하는 농부들과 피커들에게 합당한 댓가를 지불하고 농가에 학교를 설립하여 그 자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음. 더불어 커피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내전이 지속되고 있는 우간다의 수많은 과부들에게 취업교육을 하고 고아들에겐 쉴곳과 교육의 길을 제공하며 귀한 마음의 커피를 전달해 드립니다.

그레이스 우간다 원두

[내추럴]

베리류의 과일과 같은 부드럽고 산뜻한 단맛과 산미 그리고 꽃향기를 느끼며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워시드]

견과류의 고소함, 다크초콜릿의 느낌 그리고 은은하게 느껴지는 산미

그레이스 우간다 드립백

그레이스 우간다의 드립백은 zukuka bora 농장에서 생산된 스페셜티 커피로 만들어짐 드립백 커피를 통해 우간다 시피 커피의 깊고 특별한 향미와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레이스 우간다 콜드브루

그레이스 우간다의 콜드브루는 드립백과 마찬가지고 100%스페셜티 커피로 생산 haccp공장에서 생산된 콜드브루는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위생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는 콜드브루 커피를 생산. 우간다 시피 내추럴 커피로 만들어진 콜드브루는 꽃향기가 느껴지는 향긋한 콜드브루로 기존의 콜드브루의 텁텁함 보다는 깔끔하고 향긋하며 은은한 단맛을 느낄수 있습니다.